남성수술 정보

정관수술 과정 설명 안에 싸고 싶다면 피임

남성을위한 남성 전문가 빅맨 2021. 2. 19. 12:43

✆ 실시간 전화상담 : 010 - 5603 - 2517

❖ 카카오톡 채팅 상담 : https://open.kakao.com/o/sOHVM5nc 링크 클릭 하시면 바로 연결합니다.
▁▁▁▁▁▁▁▁

빅맨은 남성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올바른 남성수술과 올바른 수술의 방향을 잡아갈것입니다.

본원에서 수술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남성수술은 올바른 방향만 찾아도 반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방향만 제시하겠습니다.

안에 사정하고 싶다면 피임하세요 무도정관수술 과정설명

​정관수술 과정 설명 안에 싸고 싶다면 피임

 

몇 년 전부터 방송에서 결혼한 남성들이 정관수술을 했다고 고백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는데요. 부부가 깊은 대화를 나누고 결정하는 정관수술은 효과적인 피임이 가능하게 합니다. 다른 피임 방법보다 성공률이 높고 여성의 수술 비용보다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택하실 수 있습니다. 콘돔이나 피임약은 항상 챙겨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정관수술은 준비물이 필요 없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무도정관수술이란?

 

 

정관수술은 남성의 피임방법으로 정액의 이동 경로인 정관을 자르고 양 끝을 막아 몸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만드는 수술법인데요. 한 번 수술로 영구적인 피임이 가능한 것이 정관수술 장점입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시행되는 무도정관수술이란 정자가 배출되는 통로를 막을 때 메스를 사용하지 않고 특수기구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인 수술법입니다.

 

 

 

 

무도정관수술방법은 약 2mm 정도의 작은 구멍에 특수기구를 넣어 정관을 이중으로 매듭하고 남은 정관을 삼중으로 차단한 후 레이저로 봉합합니다. 남성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통증에 대한 부담이 적고 짧은 수술 시간에 흉터도 줄일 수 있어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 수술 후 우려되는 남성 기능 악화 등의 부작용과 출혈 위험성이 적은 것이 장점입니다.

 

 

 

 

정관수술 후 주의사항

 

 

무도정관수술은 정자의 배출을 막기 때문에 그에 따른 오해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정력이 감퇴된다','발기부전증을 발생시킨다','사정량을 감소시킨다' 등이 있습니다. 정자가 나오지 않는 수술이기 때문에 이러한 오해를 불러일으키지만, 결론적으로는 정관수술로 인한 정력감퇴, 발기부전, 사정량감소 등은 일어나지 않는데요. 정자만 배출되지 않는 것이지, 다른 증상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관수술을 받더라도 수술 직후에 바로 피임이 확실하게 되는 것은 아닌데요. 정관 수술은 정자가 배출되기 위한 통로를 막음으로써 피임을 하는 방식인데 수술 직후에는 갓 통로를 막은 상태이기 때문에 수술 이전 정낭에 보관되어 있는 정자가 배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피임을 위해서는 정관수술 후 약 20회 이상의 사정을 통해 모든 정자를 배출한 후 피임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닥터유비뇨기과의원에서는 가족계획이 끝났거나, 잠시 중단하고 싶은 남성분들을 위해 안전한 무도정관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술은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으며,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의료진과의 면밀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정관수술이 필요하시거나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닥터유비뇨기과의원에 내원하셔서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정관수술 은 30 입니다!

 

정관수술 후 정액검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정관수술의 마무리는 검사입니다.

체내에있는 정자들이 모두 다 배출이 되고 난 뒤 검사를하여서

더이상배출이 되지않는것을 확인을 하고 난 뒤 비로소 피임을 하지않으셔도됩니다.

 

통상적으로 피임을 5회~10회정도를 하시고

그 이후 정액검사를 받으셔서 사정액안에 정자가 없으면

그 이후 부터는 피임을 하지않아도 됩니다.

 

이 부분은 꼭 기억을 하셔야 합니다.

 

 

 

모든수술은 비뇨기과 전문의가 직접 집도 합니다.

본병원은 비뇨기과 전문의와 남성수술 전문 스탭이 있는 병원입니다.

유령병원 사무장 병원 가짜의사 대리수술을 조심하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