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 정보

남성수술 전체종류 대체진피 실리콘보형물 필러 자가지방

남성을위한 남성 전문가 빅맨 2021. 3. 10. 11:58

✆ 실시간 전화상담 : 010 - 5603 - 2517

❖ 카카오톡 채팅 상담 : https://open.kakao.com/o/sOHVM5nc 링크 클릭 하시면 바로 연결합니다.
▁▁▁▁▁▁▁▁

빅맨은 남성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올바른 남성수술과 올바른 수술의 방향을 잡아갈것입니다.

본원에서 수술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남성수술은 올바른 방향만 찾아도 반은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방향만 제시하겠습니다.

남성수술 전체종류

대체진피 실리콘보형물 필러 자가지방까지 총출동

​남성수술 전체종류 대체진피 실리콘보형물 필러 자가지방

오늘 닥터유비뇨기과의원에서는 남성 수술 중에서도 확대술에 대해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남성 확대술은 음경확대술과 귀두확대술이 있습니다. 빅맨 다음 파트에서 두 종류의 남성 수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빅맨

 

음경확대술

 

 

 

음경 확대술은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빅맨

 

 

대체진피 음경확대술

 

치골부위 또는 절개를 통해서 대체진피를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수술 결과가 일정하여 수술 후 상태를 어느정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빅맨 매우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확대가 됩니다.

 

※대체진피의 종류 : 제타덤 메가덤 울트라

 

 

필러 음경확대술

 

피부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로 약물을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수술 시간이 15~20분 정도로 매우 짧습니다. 빅맨 이전에 수술을 받았던 경우 추가 확대에 적합합니다.

 

※필러의 종류 : 메가필, HA필러 ,라이펜

 

 

자가지방 음경확대술

 

환자 자신의 복부나 허벅지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음경을 주입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자신의 지방세포를 이용한 확대수술이므로 매우 안전한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채취한 지방은 보관하였다가 추가 시술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빅맨

 

 

실리콘을 이용한 음경확대술

 

수술비가 비교적 저렴하고 수술 후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간단히 제거나 교체가 가능합니다.

 

​프리미엄티리 실리콘구슬 치골융기술

 

귀두확대술

 

 

 

귀두확대술은 귀두에 자가지방이나 필러, 대체진피분말 등을 삽입하여 확대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자가지방 귀두확대

 

자신의 복부나 허벅지에서 지방을 채취하여 귀두에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자신의 지방세포를 사용하므로 다른 방법에 비해 훨씬 안전합니다.

 

 

필러 귀두확대

 

주사로 필러를 주입하기만 하면 되므로 수술 시간이 매우 짧고 간단합니다. 필러의 종류에 따라 2~5년 걸쳐서 서서히 흡수가 되므로 이후 재주입이 필요합니다.

 

 

대체진피 귀두확대

 

귀두에 대체진피를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수술의 효과에 비해 부작용의 위험성이 크르모 현재 많이 사용하지는 않는 방법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귀두는 음경 몸통에 비해 탄력이 적고 조직이 두꺼운 특성이 있습니다. 빅맨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무리하게 확대를 하려고 하는 경우 부작용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귀두확대술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가장 안전하면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부위를 확대하는 것이며, 이것은 닥터유비뇨기과의 수많은 수술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감각입니다. / 남성수술 종류 후기는 빅맨

 

 

 

대체진피 190~235

 

자가지방 150

 

실리콘보형물 구슬 티링 8~45/ 60

 

필러확대 30~250

 

 

 

 

 

 

 

모든수술은 비뇨기과 전문의가 직접 집도 합니다.

 

 

본병원은 비뇨기과 전문의와 남성수술 전문 스탭이 있는 병원입니다.

 

유령병원 사무장 병원 가짜의사 대리수술을 조심하세요.

 

태그

cafe.naver.com/47d222zf1cafe.naver.com/47d222zf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