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보건기구의 보고에 의하면 전립선암, 성병에도 도움이 된다고 발표했을정도로 목적에 따라 필요하게 되는데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포경수술시기는 어릴수록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했던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이왕 할꺼면 빠르면 빠를수록 받는 것이 좋다라는 말이 되겠지요?
하지만 신생아때 하게 된다면 잘못하면 피부의 길이가 짧아 성인이 되었을 때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생긴하고 합니다. 이는 국소마취를 견딜 수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이 되었을 때 받는 것이 좋으며 그 이후는 성인이 되서도 노년이 되서도 관계 없이 수술이 가능하니, 굳이 빨리 받아야 한다는 강박증은 이제 접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길이연장 함몰음경 조루수술 실리콘보형물 티링 구슬 대체진피 자가지방확대 해바라기링
동시에 가능합니다.
[포경+확대수술 조루수술 동시 진행의 장점]
남성들에게는 누구나 속옷 속에 숨겨둔 비밀이 있습니다. 누군가는 사정을 내 맘대로 조절하지 못하거나, 누군가는 크기가 작아 자신감이 떨어졌을 수도 있습니다. 국내 남성이라면 극히 공감할 흔한 고민을, 계획해둔 포경과 동시에 진행한다면 다음과 같은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전체 수술 비용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동시에 수술을 함께 진행하는 경우 따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시행할 수 있습니다. 중복되는 진단, 검사 비용, 수술을 위해 사용되는 인건비, 반복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수술, 치료 관련 소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치료와 수술을 위해 할애하는 시간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따로 수술을 받는 경우 수술 후 회복에 걸리는 시간이 수술마다 필요하지만, 동시에 진행하게 되면 한 번에 회복 기간까지 마칠 수 있어 몸의 부담감도 줄어듭니다. 직장생활로 휴가를 오랫동안 내기 어려운 분들에게도 효율적으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수술 후 반드시 지켜야 하는 금주, 금욕 기간을 줄일 수 있다.
어떠한 수술이든 몸의 회복을 위해 필요한 금주 기간을 (남성 수술의 경우 금욕 기간 포함) 줄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이 기간을 해결할 수 있어서 심리적인 부담감이 적습니다.
4) 복용해야 하는 약의 토탈 양을 줄일 수 있다.
치료 기간 중 복용해야 하는 항생제와 소염제의 양이 줄어드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로 수술하는 것보다 복용하는 약의 전체 양을 줄여 효율적으로 수술과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성적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동시에 수술을 진행하면 수술을 하며 느꼈던 불편한 점은 확실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고민되고 아쉬웠던 성적 만족도까지 함께 향상할 수 있는 것이 본원의 동시 수술 진행 방법입니다. 남성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 생식기이기 때문에, 사실 한 번의 수술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의 수술로 계획하였던 포경뿐 아니라 성 기능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면 두 마리의 토끼를 쉽게 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먼저 포경수술이 뭔지 알고 가야겠습니다.
포경수술은 옛날 고래를 잡는 배 이름이 포경선이라하여 포경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많은 나라 중 유일하게 우리나라만 하고있는 수술입니다. 종교적인성향이 매우크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수술을 하게되면 악취 , 귀두표피염, 털끼임, 등이 해결이 되기대문에 청결부분에서 매우 좋습니다.
질문 첫번째. 포경수술을 하면 성기가 길어지나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단순이 귀두에 있는 표피를 제거하는것입니다.
귀두가 노출되어서 시각적으로 길어보이는 현상입니다.
길이를 길이보이게 하시고 싶다면 길이연장수술을 하셔야합니다.
질문 두번째. 포경수술하면 털을 다 밀고 하나요?
음모가 성기에 까지 나와있으면 성기부분은 조금 제거하게 됩니다. 음모에는 세균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 시 소독을 한다고 해도 수술 부위로 세균이 들어갈 수 있으므로
가장 근접한 부분을 제모를 조금 하게 됩니다.
또한 나머지 부분은 테이핑을 이용하여 처리하게되므로 제모를 하지않습니다.
질문 세번째. 포경수술할 때 많이 아픈가요?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수술 시 마취를 해야하는데 그때 말고는 아픈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마취또한 가장 얇은 주사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약간 따끔한 정도 입니다.
주사에 대한 공포가 심하시다면 수면마취로도 수술진행이 가능합니다.
질문 네번째. 포겨수술하다가 발기가 된다면 어떻게 되나요?
수술 시 에는 마취가 되어있어서 성기에는 아무런 감각이 없습니다. 따라서 발기가 되지않습니다.